창업개설 Q&A
1 오픈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점포확보와 동시에 가맹계약을 하며, 인테리어 공사 시작 후 약 한달 정도 뒤에 오픈 하게 됩니다. (공사여건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).
2 가맹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가맹계약 기간은 최초 2년이고, 이후 1년 단위로 재계약이 이루어집니다.
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기본 5년은 최초 계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됩니다.
3 수익은 어떻게 되나요?
머신, 다트용품, 식자재 판매를 통해 수익이 발생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계약서 및 안내를 통해 설명해 드립니다.
4 상권분석을 도와주나요?
본사만의 다트 시장 분석을 통한 최적의 매장 입지를 추천해 드립니다.
5 매장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연중 무휴를 기본으로 운영하며, 영업시간은 일 13시간 이상으로 계약서상 명시되어 있습니다.
평균 오전 11~12시 오픈 익일 오전 12~02시 마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역 및 상권의 특성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6 광고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머신 스팟을 통해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광고와 온라인 광고(블로그, SNS 포함) 외에도 각 지역에 맞는 광고 마케팅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점주님의 수익을 극대화를 위한 맞춤 광고를 진행합니다.
7 인테리어를 직접하면 안되나요?
원칙적으로는 브랜드의 통일성을 유지하고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 오픈과 관련된 모든 설비는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.
다만 가맹주가 원한다면 본사의 공사 감리를 통해 직접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8 상권보장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?
기본적으로 상권은 기존법률의 일반적인 해석에 의해 상권은 법적으로 보장됩니다.
9 본사에서 직원 채용을 해주나요?
매장 직원은 점주님께서 직접 채용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직원 채용은 매장운영에 밀접한 관계가 있으므로 채용 인원 수 및 인재상에 대한 기본적인 틀은 본사와 협의 할 것을 권해드립니다.
10 가맹점에서 본사에 지급하는 로열티는 어떻게 되나요?
로열티는 없습니다.
다만 머신이 판매가 아닌 렌탈로 운영되므로 머신 대수당 40만원의 렌탈비를 받고 있습니다. (온라인 비용 포함: 컨텐츠 업데이트 무료)
11 가맹점주 교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본사에서 머신 관련 교육, 서비스교육, 위생교육 등을 진행한 후 직영점에서 현장 실습교육을 진행하는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매장관리에 관한 모든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
12 머신 관리 및 온라인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머신을 개발하고 제작하는 ㈜렛츠피닉스의 관계사인 ㈜홍인터내셔날에서 머신 A/S 및 온라인 관리가 신속하게 진행되며, 온/오프라인 컨텐츠 및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.